진상 만났음. 이거 이야기해야함??

851436No.28862017.04.21 14:47

친구 통해 알게된 사람인데,
친구가 발이 넓어서 이사람 저사람 모이다 보니 열명넘게 모여서 술 한잔했어요.

난 여자고, 그 친구 중 한명인 남자이야기인데, 저번에도 본 사람이고 성격도 좋고 유쾌해서 좋았어요. 그날 술 마시고 집도 멀고 사람들이 다 3차 가자고 해서 걍 술마시다 첫차타고 갈 생각이였죠.
내 친구와 여자친구는 중간에 갔고, 2차 끝나고 그 남자가 나보고 뭐 사오라고 시켰어요. 나보다 열살은 많아서 걍 사왔어요. 근데 이제 다시 그 술집 가려고 하니까 밖에서 그 남자가 나 기다리고 있었어요. 다른 사람들 다 갔다고, 3차를 외치던 사람이 왜 다들 갔지? 하고 의아했지만 뭐 새로만난사람들이라 전번도 없고 어쩔수 없었죠

첫차오기 한시간 전이라 그 사람이 어디 가서 맥주나 한잔 하고 가자고함. 유쾌하고 매너 좋았던 사람이라 그러자고 했음. 근데 그 술집 가자마자 태도 돌변함.

남친 있다고 하니까 자기도 있다고 걔네들이 지금 뭐 있냐고 보는것도 아닌데 왜이러냐고 분위기 망치지 말라고. 여기서 딥빡.

머리 잡고 키스하려고 하고 능글맞게 와서 볼에 침 다 뭍힘 진짜 하지말라고 화내고 나가려고 하니까 지갑 없어졌다고 되지도 않는 발연기를 하더라구요. 온갖 의자며 테이블 다 뒤짐 ㅋㅋㅋㅋㅋ 걍 똥밟았다 생각하고 내가 계산했어요.

자기가 돈 계좌로 쏘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 뒤로 돈 주는거 머뭇머뭇거리고 최대한 돈 안보내려고 별 핑계다 댐.
지 먹은 반값인데, 아주 진상이였음. 가장 열받은건 남친있는데 안보니까 분위기 깨지말고 키스 하자는거...

이거 내 친구랑 그 친구들 만날때 이야기 해야하는거?
좋아요 0 0
이전2516251725182519252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