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것도 아닌걸로 거짓말 하는 사람

248163No.116552018.05.23 14:20

레전드를 보았습니다. 사실대로 말해도 아무일도 아닌걸 거짓말을 합니다. 진짜 아무일도 아닌걸. 오늘 나갔습니다. 나가면서 별일도 아닌걸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그 별일도 아닌걸 왜 거짓말을해서 열받게 할까요.
방금 있었던 사건은 아주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오전에 따서 조금 마시고 냉장고에 넣어둔 음료수를 마시려 여니 그거랑 같은 마시던 음료수가 나란히 있더군요. 그런데 남이 마시던 음료수를 마시긴 그러니 누가 여기 음료수 마시고 넣었냐 물어보니 사무실 직원 모두가 아니랍니다. 내가 둘중 어떤건지 몰라서 그러는데 누가 자기것 확인좀 해달라 했습니다. 그래도 아무도 자기는 아니랍니다. 한명씩 와서 보고 확인 해달라 하니 모두 와서 보고선 자기것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사무실 보안카메라 볼까? 했더니 그 레전드가 자기거라 합니다. 아깐 아니라며? 자기는 지금 넣은 사람이 누구냐 물어봐서 지금 넣은건 아니니 아니라 했답니다. 저의 질문은 이 음료수 누구거지? 였습니다. 어제 넣은거라 아니라고 했답니다. 그런데 제 음료수는 아침에 마시고 넣은것 입니다. 어제가 아니고.
이게 최악의 상황을 말한게 아니라 최근의 일을 말한것 입니다. 이런일이 일주에 몇번씩 벌어지니까요. 바로전은 회사차키 잃어버리고 다른키 넣어둔것. 글자라도 티안나게 쓰던가. 죽어도 자긴 모른다고. 그래 이건 유령이 한걸로하자 하고 넘어갔죠.
초반에 약속을 하고 안지키면 그게 거짓말이다 했을때 어떻게 그게 거짓말이냐 따질때 알아봤어야 했는데.
좋아요 0 0
이전2086208720882089209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