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남혐입니다...

677237No.249972020.03.05 01:48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남성입니다.
동갑인 여자친구가 있는데요...
얼마전에 우연히 여자친구가 다른 여성분이랑 카톡한 내용을 봤습니다. 물론 잘못된 행동이지만 여자친구는 제 카톡을 보는데, 제가 여자친구 카톡을 보여달라고 하면 절대 보여주지 않아서 궁금해서 몰래 보게 됐습니다..

현재 500일 정도를 알콩달콩 사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자취방에서 몇달정도 생활하고 있습니다.
서로 허물 없는 사이고 세상에서 제일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굳게 믿었는데 카톡내용을 보고 가슴이 너무 아팠습니다. 카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남자들은 다 ㅂㅅ이고 세상에 여자만 있으면 좋겠다고, 그럼 남자친구도 버릴수 있고, 아빠도 미안하지만 ㅃㅇ 라고 말을 했습니다. 남자가 없으면 눈치 안보고 여자랑 연애할 수 있으니까 좋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여자친구의 대화상대는 본적도 없는 저한테 개xx 소xx 하며 저한테 욕설도 퍼부었고,
여자친구는 제 욕을 한것에 대해 별다른 제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 카톡에서 여자친구 스스로 자기는 남혐이라고
몇번이고 말했고 상대방 또한 남성을 엄청나게 혐오하는 여성분 이었습니다. 이렇게 남성혐오를 하는 두 사람이 잘생긴 연예인 사진을 주고받으며 너무 잘생겼다고, 잘생긴 남자랑 사귀고 싶다고 얘기를 합니다. 역설적인건 둘다 남자친구가 있다는 겁니다. 또한 둘다 BL 즉, 게이물을 즐겨본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트위터를 자주 이용하고, 본인 스스로 저한테 오타쿠라고 했고, 그림그리는걸 상당히 좋아하고 커뮤라는것도 뜁니다.

평소에 저한테 애교도 많고 잠시라도 떨어져있으면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어 하고 같이있고 싶어하는데, 이런 여자친구의 이중성에 많은 배신감을 느끼고 세상에서 제일 사랑할 수 있다고 믿었는데 저 카톡을 보니 너무 가슴이 아파요..

너무사랑하는데 이제 잘 모르겠어요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좋아요 0 0
이전1371137213731374137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