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출신은 정말 다르네요

848178No.335842021.04.24 19:46

대기업입니다. 능력 좋은 경력자분들께서 부장님으로 가끔 들어오십니다.
이런 분들 중, 지지난주에 제 사수로 바로 오신 분이 계십니다.
모 건설사 전무하시다가 은퇴하시고 노시다가 65세의 나이로 오셨습니다.
임원만 10년정도 하셨답니다. 뭐가 다를까? 싶었는데 장난아닙니다.
단어 하나하나 다 지적해주시고 또한 보는 눈이 차원이 다릅니다.

용기 안에 가스가 있는데 이 용기에 리크가 발생해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이 화재가 폭발하기 전까지 용기 안의 가스가 포함한 잠열이 압력용기 주위의 화재 열관류로 전달되는 열에 의해 폭발되는 임계값과 시간, 그리고 그 시간 안에 빨아당겨서 배기할 수 있는 배관 사이즈를 계산해서 오랍니다.

계산해서 갔는데 이걸 모든 가스관과 압력용기에 대해 계산해오고 이게 안됐을 시에 대한 법적 제재 및 페널티와 피해예상금액 분석해서 이 비용 대비 설치 비용 계산하여 효율성을 마지막에 정리하여 넣으랍니다. 넣었더니 이제 이걸 a4 한 장에 정리하랍니다.

와 죽을 뻔 했습니다. 필요없는 거 다 지우고 빼고 핵심만 추려서 1장 맞춰서 갖다드렸더니 곧바로 안전에 메일 쏵 뿌리셨습니다. 이게 지난주입니다.

이번주 난리가 났습니다. 생각도 못했던 것들이거든요. 이 위험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이 위험이 눈으로 보이는 순간 소름이 쫘악 돋아났습니다. 미팅만 100시간은 한 것 같습니다. 이 분이 이제 나이도 있고 하셔서 진급이고 뭐고 다 필요가 없으셔서 제가 찾아낸거라고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셨습니다. 저 진급할 것 같습니다.

65세신데 일본어 영어 하시고 지금은 중국어를 공부하십니다. 진짜 저정도 해야 임원되는 것 같습니다. 만난지 2주됐는데 아버지 어머니 다음으로 가장 존경하는 분이 되었습니다.
좋아요 0 0
이전91691791891992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