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키우는거 진짜 엄격히 규제 해야겠네요

882184No.451512023.03.14 23:12

우리의 친구 멍머들은 소중하니까 마당 몇십평이상 있는 단독주택 기보유 일단 필수 조건으로 하고 분양도 적어도 몇백선으로 올려서 아주 귀한 몸이 됐음 합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산책을 나가야하는 우리 친구들이 좁디좁은 집 안에서 하루종일 그 좁고 답답한 실내에서 주인만 기다릴텐데 어떻게 가둬두고 키울수가 있겠습니까? 보통 직장인들 기준으로 점심시간 끼우고 8시간 근무라 치면 적어도 9시간동안 우리 강아지들이 주인만 기다려야하는데 그나마도 좁은 집안에서 뛸 공간도 없는것은 너무 잔혹하고 불쌍한 처사입니다. 마당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분양가 얘기는 했지만 물론 유기견 센터같은데 있는 버림받은 친구들이 먼저 입양가는 시스템으로 해주면 좋겠습니다.
인식칩 가격도 100만원 정도로 책정하고 세금도 넉넉히 책정하여 소음, 청결 관리등에 사용 되도록 적정 금액 책정해서 다달이 납부 하고 재직증명서와 소득증명서, 무직인 경우 재산을 증명하여 키우면서 들어갈 병원비 접종비 사료 간식비 부담 없이 키울수 있는지 증명 되어야 키울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개를 싫어하는 분들께 피해가 가면 안되니 식당 이용시에는 미리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가능한 음식점 전체를 대여하여 사장님과 손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이용하는게 어떻습니까. 음식점 전체 대여 및 털날림등에 대한 후 청소비 지급등이 어렵다면 견주가 식당이용을 포기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대중 교통도 피치 못할 사항이 아니면 (장애인 안내견등) 다른 분들께 불편함을 드릴수 있으니 자가용보유(켄넬 설치 공간 및 고정장치 필수)도 필수사항이었음 좋겠습니다. 가족같이 소중한 강아지들 괜히 눈칫밥 먹으면 마음 아프실텐데. 대한민국에서 개 싫어하는 사람을 싹 다 없애버릴수도 없는데 우리 개가 안좋은 소리 안듣게 최대한 노력해주십시오. ㅠㅠ!
좋아요 0 0
이전31631731831932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