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삐질만한 일인가요?

440293No.209742019.08.08 20:28

친구랑 톡하던 중에 삐진 눈치인거 같아 아니 이게 삐질 일인가 궁금해서요.

저는 이번 달 말까지 오픽시험을 보려했는데요 친구에게 말했더니 자기도 봐야한다해서 같이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친구가 무슨무슨 선생님이 유명하다더라 학원도 있고 인강도 있는데 인강 나눠들을래??해서 제가 학원비도 알아보고 인강비도 알아봤더니 가격차도 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만약에 인강할꺼면 같이 하자라는 톡에 조금 고민해볼께! 가격은 인강이 끌리는데 그래도 학원으로 해야 더 확실해서ㅠㅠ 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ㅋㅋ오키’딱 한문장 오더라구요?
이 친구가 그래도 여러문장 보내는 스타일이라 뭔가 삐졌구나 느낌이 왔습니다.

좀 당황해서 너는 언제 살 예정이냐고 너 인강 사면 저녁에 들어야할텐데 나도 저녁에 들어야해서 시간이 될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답은 오키 나도 그냥 따로 할께 다른친구랑 하려고~로 오더라구요 여기까진 괜찮은데 그러냐고 우리 꼭 이번달에 시험보자는 제 답은 그대로 씹혔습니다.

이게 삐질만한 일인가요...??? 아니 10대때도 아니고 다 큰 성인이 속 좁게 이런걸로 삐지나 당황스러워요 뭔가 친구가 삐질만한 상황인가요 아니면 제가 캐치하지 못한 그런게 있는 상황인가요

저 대화 나누기전엔 그냥 평소처럼 톡 잘나눴어요 웃고 농담하면서.. 친구관계도 예전엔 제가 먼저 사과하고 노력했겠지만 이젠 지치는것도 있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두고싶네요...

친구가 서운할 만한 상황이다 하면 말씀 부탁드립니다ㅠㅠ 저는 애초에 같이 인강나눠듣겠다고 약속한 적도 없고 정보보고 고민해볼께 한걸 이해도 못해주나 싶네요
좋아요 0 0
이전1586158715881589159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