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의 싸움..

786895No.481592023.10.28 02:29

친구네 커플이랑 여행을 왔는데 친구네 차로 왔어요..
집에서 5시간 떨어진곳에 왔는데 거의 다와갈때쯤 언성이 좀 높아졌거든요.. 그 이유가
남자친구가 제가 제일 싫어하는 청바지를 입고 온거에요. 그냥 일반 청바지긴 한데 딱 달라붙는 스키니라 그게 왠지 모를 거부감이 들어요.
전 그 바지를 정말 싫어해서 입지말라고 평소이듀 몇번이나 얘기 했구요. 다른 바지도 많은데 여행와서 사진도 많이 찍어야되는데 하..

그래서 제가 거기서 꼽준건 사실이에요. 왜 하필 이 옷을 입고왔냐.. 내가 이 바지 싫어하는거 알지않냐. 이 옷 내일 당장 버릴테니까 다른 바지 하나 사자 등등.. 남자친구가 그만하라고 다그치긴 했는데 그래도 제가 싫어하는거 알면서 이 바지 외에는 아무것도 안들고 온사실에 순간 화가 치밀어 한말이에요.


그리고 숙소에 도착해서 남자친구가 그러더라구요.. 자기 사실 아까 기분 너무 나빴다고 이 얘기 안 꺼내면 안되녜요.
저도 여행 분위기 망치기 싫어서 내일 그 바지 입고 갈꺼면 차라리 놀러 가지말고 숙소에만 있자고 하니 바로 짐싸서 집으로 가버리네요.

자기 찾지 말라는 카톡 하나 남겨놓고 전화든 카톡이든 다 차단 당한 상태구요 ㅠ

제가 기분나쁘게 말한건 사실인데 제가 그 바지 싫어하는거 알면서 이거때문에 차단하고 집 가버리는게 맞나요?

저로써는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좋아요 0 0
이전17117217317417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