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만났음 후기. 가해자 생각해서 가만히 있으래요.

406847No.30072017.04.26 01:30

친구에게는 이야기했고 친구는 걱정많이해주고 조심해야겠다고 했음.

근데 그때 있었던 남자사람중 한명이 계속 연락해오는사이인데 그 사람 직업도 심리 쪽이라 믿고 털어놓음 나도 좀 상처받은게 있어서 이걸 어떻게 해결할지 현명히 말해줄것 같아서.

근데 그 사람 하는 말이 그사람 직업과 연관된 사람이 거기에 많아서 내가 말을 하면 그사람 아예 직업잃고 인생 끝난다는거임.. 그 사람 이미지 실추되서 못일어날수도 있는데 그걸 바라냐는거임...원하는게 그사람 무너지는걸 보는거냐는거임.... 너가 답답해서 말할수도 잇겟지만 그 사람 생각하라는거.....ㅠㅠㅠㅠㅠㅠ걍 그사람 만나면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하래요.

피해자가 가해자 생각하라는거랑 뭐가 달라 ㅠㅠㅠ 난 현명한 답변 원했는데 걍 피해당한거 알고 있지만 그 사람이미지 생각해서 조용히 하고 넘어가라라는 거잖아요... 그 사람 이야기 잠잠히 듣고 있다가 조곤조곤 말했음. 지금 하는 말이 내가 느끼기엔 그 사람 계급이 내 피해보다 우위에 있어서 내가 내 피해는 속으로 삭히고 조용히 있어야 되는것처럼 느껴진다고, 내가 피해 당했는데 어째서 내가 숨어야하고 피해야하고 거짓말 해야하는거냐고.

계속 하지말란소리만 친절하고 상냥하게 말하셔서 걍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전화 끊음. 계속 침착함과 용서에대한 좋은 글귀 보내오고 계심. 휴....



아래는 그 전 글 모르는 분들을 위한 그때 쓴글.........
.
.
.
.
.
.
.

.

진상 만났음. 이거 이야기해야함??
8514362017.04.21 14:47
친구 통해 알게된 사람인데,
친구가 발이 넓어서 이사람 저사람 모이다 보니 열명넘게 모여서 술 한잔했어요.

난 여자고, 그 친구 중 한명인 남자이야기인데, 저번에도 본 사람이고 성격도 좋고 유쾌해서 좋았어요. 그날 술 마시고 집도 멀고 사람들이 다 3차 가자고 해서 걍 술마시다 첫차타고 갈 생각이였죠.
내 친구와 여자친구는 중간에 갔고, 2차 끝나고 그 남자가 나보고 뭐 사오라고 시켰어요. 나보다 열살은 많아서 걍 사왔어요. 근데 이제 다시 그 술집 가려고 하니까 밖에서 그 남자가 나 기다리고 있었어요. 다른 사람들 다 갔다고, 3차를 외치던 사람이 왜 다들 갔지? 하고 의아했지만 뭐 새로만난사람들이라 전번도 없고 어쩔수 없었죠

첫차오기 한시간 전이라 그 사람이 어디 가서 맥주나 한잔 하고 가자고함. 유쾌하고 매너 좋았던 사람이라 그러자고 했음. 근데 그 술집 가자마자 태도 돌변함.

남친 있다고 하니까 자기도 있다고 걔네들이 지금 뭐 있냐고 보는것도 아닌데 왜이러냐고 분위기 망치지 말라고. 여기서 딥빡.

머리 잡고 키스하려고 하고 능글맞게 와서 볼에 침 다 뭍힘 진짜 하지말라고 화내고 나가려고 하니까 지갑 없어졌다고 되지도 않는 발연기를 하더라구요. 온갖 의자며 테이블 다 뒤짐 ㅋㅋㅋㅋㅋ 걍 똥밟았다 생각하고 내가 계산했어요.

자기가 돈 계좌로 쏘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 뒤로 돈 주는거 머뭇머뭇거리고 최대한 돈 안보내려고 별 핑계다 댐.
지 먹은 반값인데, 아주 진상이였음. 가장 열받은건 남친있는데 안보니까 분위기 깨지말고 키스 하자는거...

이거 내 친구랑 그 친구들 만날때 이야기 해야하는거?
좋아요 0 0
이전2511251225132514251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