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살 심한 남자친구때문에 스트레스

167676No.399842022.04.19 23:57

몸이 유리인지 통각이 발달한건지
지금 일주일 가까이 매일 기침이 나고 몸에 열이 나고 어쩌고 저쩌고 힘이없다 그럽니다.

백신 주사 맞았던 때에도 부작용으로 아팠다고 며칠 말 했던적 있어서 부작용이 있구나 걱정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아픈것에 엄살이 섞인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매일같이 본인이 어떻게 아픈지 말하니 솔직히 신경질 납니다. 코로나인것 같아서 증상이 딱 맞다고 하는데 자가 검진 하면 음성입니다. 정말로 걱정하고 간호해주고 약도 사줬는데 허탈하고 나는 지금까지 같은 증상으로 몇번 의심스러웠던 적있고 며칠 내내 아팠던 적있었지만 내색한적 없는데 왜그럴까 생각도 듭니다.

더 짜증 나는 건 몸살기운은 제가 준 약먹고 하루 만에 떨어졌고 열도 안나고 가래만 끓고 그 가래가 답답해 헛기침을 하는 건데 코로나여도 코로나가 아니어도 감기가 낫고 있는 증상이기에 내가 걱정 안된다고 말해도 자꾸 코로나인 것 같다고 합니다. 차라리 매일 아프다 코로나인것 같다고 하지말고 당장 검사 하라고 했더니 양성이 나올 것 같아서 피한답니다.
자기가 이번주에 저랑 여행 갈 예정이라.

차라리 검사해서 “음성”이 나와서 코로나 증상인것 같다고 하지말라 하거나 “양성”이 나와서 자가격리하라고 하고싶습니다. 누구나 와닿는 아픔의 수준이 다르고 예민함이 달라 오버한다고 말하고 싶지 않지만 코로나인것 같다며 아픈 걸 말하니 이젠 지칩니다.
좋아요 0 0
이전581582583584585다음